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블랙핑크 지수♥박정민, 열애 딱 걸렸다...놀이공원 데이트 "단 둘이 다녀와" ('사칭퀸')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박정민이 가수 겸 배우 지수와 단 둘이 놀이공원을 다녀왔다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치카치카'에는 "지수♥박정민♥수지, 아찔(?)한 삼각관계 | 저세상 홍보 수위 [사칭퀸 EP07]"이라며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박정민은 "촬영 초반에 감독님과 서울에서 소품 사진 찍는다고 경복궁을 돌아다니면서 연인 사진을 찍었다"며 '뉴토피아' 소품 사진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지수는 "감독님이 '이제 그냥 둘이 만나서 찍어오면 안되냐. 나 바쁘다'고 하셨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박정민과 지수는 동시에 "둘이 놀이공원을 다녀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수는 "오빠, 다람쥐 앞에서 찍어야 한다"며 '열정 지수'로 변신한 당시 자신의 모습을 재연해 웃음을 안겼다.

Advertisement
그러자 박정민은 "지수를 사람들이 알아볼 거 아니냐. '사람들 없는 저기 가서 찍자'고 해서 찍으면 사진은 놀이공원 같지 않더라. 사람이 아무도 없더라"며 놀이공원에서 찾기 힘든 조용한 공간을 찾은 두 사람의 에피소드는 웃음을 자아냈다.

지수는 "사진을 보고 '어떤 연인이 다 가리고 찍냐'고 했었다"면서 혹시나 알아볼까 꽁꽁 싸맨 채 사진을 촬영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웃음지었다.

Advertisement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는 오는 2월 7일 오후 8시 첫 공개된다.

한편 쿠팡플레이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월 7일 오후 8시 첫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