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혼전임신' 10기 현숙, 결혼식에서 젠더리빌 파티까지…화려한 현장 공개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는 솔로' 10기 현숙(가명)의 화려한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10기 영숙은 2일 "내가 본 결혼식 중 제일 예쁘고 축복 가득한 결혼식 여경아 멋진 남편과 앞으로 만날 예쁜 딸이랑 더 행복한 매일을 맞이하길♥ 축하축하행"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10기 현숙의 결혼식 현장이 담겼다. 화려한 꽃이 가득한 넓은 홀에서 10기 현숙과 남편은 아름다운 비주얼합을 자랑하며 부부가 됐다.

특히 현숙은 지난 1일 결혼식 후 임신 소식도 동시에 알렸던 바. 결혼식에서 젠더리빌(성별 공개) 파티까지 한 현숙 부부는 성별이 딸이라는 결과에 함께 환호하기도 했다.

한편, '나는 솔로' 10기 현숙은 지난 1일 2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하루 전인 28일 현숙은 "드디어 내일 결혼한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꿈만 같은 시간들을 보내며 잊지 못할 추억들을 선물 받고 행복하게 준비할 수 있었다"며 "소규모 하객으로 진행하는 예식이라 연락을 드리지 못한 분들도 많지만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다. 따뜻한 마음으로 축하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하다"고 행복한 소감을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