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약한영웅2' 박지훈 "전투력 상당히 높아져..'시은이가 이렇게 잘 싸웠나'"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박지훈이 전투력 상승에 대해 언급했다.

넷플릭스는 새 오리지널 시리즈 '약한영웅 Class2'(박현우, 유수민 극본, 유수민 연출, 이하 '약한영웅2') 제작발표회를 21일 오전 서울 마포구의 한 호텔에서 진행했다. 행사에는 박지훈, 려운, 최민영, 유수빈, 배나라, 이민재, 그리고 이준영, 유수민 감독, 한준희 기획총괄이 참석했다.

박지훈은 "전투력이 상당히 많이 올라간 것 같다. 콘티를 보면서도 '시은이가 이렇게 잘 싸웠나' 싶을 정도로 전투력이 올라갔다. 시은이는 싸움을 원하는 것은 아닌데 자꾸 싸움에 휘말리지 않나. 이 캐릭터가 어쩌면 액션으로도 성장을 하지 않았을까 싶다. 그리고 많이 맞기도 한다. ‹š리기만 하지 않고 그만큼 맞기에 그로 인해 전투력과 노하우가 더 나올 것 같다"며 "피지컬은 사실 신경 쓰진 않았다. 하지만 다른 게 있다면, 상대의 물건을 이용해서 펼치는 액션이나 그런 게 변화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약한영웅 Class 2'는 지난 2022년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학원 액션 성장 드라마의 신기원을 연 '약한영웅 Class 1'의 두 번째 이야기로,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리는 작품이다. 시즌1에서 활약하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인남우상을 수상했던 박지훈을 포함, 려운, 최민영, 유수빈, 배나라, 이민재, 그리고 이준영 등 청춘 배우들이 합류했다.

'약한영웅2'는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