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나은행, 군인 전용 하나원큐신용대출 선보여

by
Advertisement
하나은행이 군인의 생활자금 금융지원을 위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한 '군인 전용 하나원큐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Advertisement
하나원큐신용대출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서류 제출 없이 신청부터 최종 실행까지 가능한 비대면 대출 상품이다. 잦은 근무지 이동과 원격지 근무 등으로 은행 방문이 어려운 직업군인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6개월 이상 복무한 직업군인이라면 심사를 통해 초급간부라도 대출 취급이 가능하며, 대출이동제(갈아타기) 상품도 금리감면 지원 대상에 포함되어 타 금융사의 대출을 쉽고 빠르게 갈아타면서 금융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군인 전용 하나원큐신용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1억 60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3.562%(2025.4.28. 하나은행 내부 신용등급 1등급 기준)다.

Advertisement
하나은행 관계자는 "직업군인 손님들이 더 편리하게 하나은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특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