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고윤정·강유석·한예지·신시아, '언슬전' OST 직접 부른다..대미 장식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를 직접 부른다.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고윤정(오이영 역), 신시아(표남경 역), 강유석(엄재일 역), 한예지(김사비 역)가 부른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김송희 극본, 이민수 연출) Part 10 OST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1년 차 레지던트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리고 있다. 인생 처음으로 만난 직장 동료에서 진짜 우정을 나누며 친구가 되어가는 모습으로 매회 뭉클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특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Part 10 OST는 드라마를 책임지는 배우진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미도와 파라솔과는 또 다른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드라마 피날레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는 회차를 거듭할수록 덩달아 그 인기 역시 치솟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도경수가 부른 '영원해'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부른 '그날이 오면'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TOP100에 진입하는 쾌거를 안았다. 이 가운데, '그날이 오면'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본편 역시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화제성을 과시 중이다.

웰메이드 OST에 방점을 찍을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의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Part 10 OST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