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준호♥' 이하정, 접촉사고 당했다 "매일 치료...좋은 일 있으려나봐"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이하정이 접촉사고를 당했다.

Advertisement
이하정은 2일 "제가 가벼운 접촉사고를 당했다"며 근황을 알렸다.

이하정은 "가벼운 접촉사고를 당해서 병원다녀오느라 업로드를 못했다"면서접촉사고를 당한 사실을 알렸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죄송하지만, 일요일 밤 9시에 오픈하도록 하겠다"며 "기다려주신 여러분, 죄송하다"면서 사고로 인해 지켜지지 못한 업로드 약속에 대해 사과했다.

이하정은 사고 후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모습과 함께 "좋은 일 있으려나보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이에 놀란 네티즌들은 이하정을 향해 '괜찮냐'고 물었고, 이하정은 "매일 치료 받으면 좋아질거다"고 답했다.

한편 이하정은 지난 2011년 배우 정준호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Advertisement
이러한 가운데 이들 부부는 최근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의 단독주택 세컨하우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정준호는 "자녀가 인천 국제학교를 다녀야 하기 때문에 인천 송도의 골프장 내 세컨하우스를 짓게 됐다"면서 어마어마한 통창 뷰, 차량 6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지하 주차장 등 스케일이 남다른 구조를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 주택단지는 가장 비싼 매물의 경우 100억원 이상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