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남주, 170억 삼성동家 주방 최초 공개→'2억 커피' 레시피 소개(안목의 여왕)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김남주가 자신의 집 주방을 최초로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Advertisement
4일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 측은 '김남주 주방 최초 공개! (+그릇 쇼핑)'이라는 제목으로 12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는 김남주가 자신의 집에서 등장해, 자신의 주방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남주는 "집 공개의 2탄이라고 할 수 있다"며 시청자들에게 주방을 공개하겠다고 예고하며 설렘을 자아냈다. 김남주의 집 주방은 거실과 분리된 독립적인 공간으로, 미닫이 문을 열고 들어가는 구조가 특징이었다.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진 주방은 김남주만의 섬세한 취향이 엿보였으며,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남주는 "어떠냐. 내 주방이라 너무 자연스럽지 않냐?"며 자랑스럽게 소개하며, 자신만의 아늑한 공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이어 김남주는 주방에서 직접 '2억 커피' 레시피를 소개하며 커피 제조에 들어갔다. 그는 과거 한 지인이 2억 원을 빌려달라는 부탁을 받았던 일을 떠올리며 "뜯기신 돈이 2억이 된다고 하더라. 그 사장님이 커피를 타다주시면서 '돈 좀 빌려줄 수 있어?'라고 했는데, 그때 타준 커피 맛을 잊을 수가 없다. 정말 오늘 눈물 없이 볼 수 없다. 이게 바로 2억 짜리 레시피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김남주가 공개한 '2억 커피'와 그 이야기가 담긴 방송은 오는 7일 목요일 밤 8시 40분 SBS '안목의 여왕 김남주'에서 공개된다.

Advertisement
한편 김남주는 2005년 배우 김승우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부부는 지난 2003년 김남주 명의로 80평대 정원이 딸린 삼성동 주택을 20억원에 매입했다. 현재 매매가는 약 160억~170억대로 알려져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