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나래, '결혼식 프로불참러' 됐다…김준호♥김지민 이어 박하나 결혼식도 "축의금만"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방송인 박나래가 배우 박하나의 결혼식 답례품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6일 '나래식'에서는 '문세윤X딘딘 | "밑도 끝도 없는 조롱이잖아" | 조롱잔치, 동엽신 보내는 주문, 업계 비밀, 김종민 성대모사 [나래식] EP.46'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박나래는 "여름방학 특집 뭐 이런 거 붙여야 하나? 여름방학 특집 찐친 모시기 이런 거?"라며 실제 찐친을 초대하기에 민망해 했다.

Advertisement
박나래는 "이분들 오고나서 찐친들이 이제 쭉 오는 거다. 저의 남사친이다. 오늘 올 나래식의 찐친 두 분은 문세윤 오빠와 딘딘이다"라 소개했다.

이어 "일단은 저희가 원래 나래식 하기 전에 오시는 손님분들에게 음식 리스트를 받지 않냐. 근데 우리 문세윤 오빠가 지금 얘기해준 게 평양냉면, 물회, 열무국수, 부대찌개, 부대볶음, 흑돼지김치찌개.."라며 수많은 리스트들을 읊었다.

Advertisement
그는 "이 오빠가 지금 식당에 오는 줄 아나보다"라면서도 맛있는 음식들을 만들어주기 위해 준비를 시작했다.

박나래는 "그리고 또 열무국수를 하겠다"면서 "요거 또 얘기 안할 수가 없다. 80년 전통국수다. 이게 뭐냐면, 배우 박하나 씨랑 동갑내기 친군데 제가 결혼식을 못 가서 축의금만 보냈더니 고맙다고 답례로 국수를 박스 채로 보내줬다"라며 직접 답례품을 소개했다.

Advertisement
이어 "이렇게나 보내주셨다. 친척분이 직접 만드신 국순데 너무 맛있다더라. 해풍에 말린 국수다. 이걸로 열무국수를 만들 예정이다"라며 뿌듯해 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