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드래곤 럭셔리 전세기, 알고보니 700억짜리 협찬…인증샷 공개[SCin스타]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초호화 전세기 인증샷을 공개했다.

4일 지드래곤의 부계정에는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드래곤은 팔짱을 끼고 전세기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또 지드래곤은 럭셔리하게 세팅된 전세기에 탑승, 셀카를 찍거나 창밖 사진을 찍는 등 발랄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지드래곤의 전세기는 지드래곤이 공식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제이콥앤코에서 협찬한 것이다. 기종은 봄바디어 글로벌 6000 비즈니스 제트기로 추정되고 있다. 이 기종은 약 700억원에 달한다고 알려졌다.

전세기 외관은 지드래곤의 솔로 정규 3집 '위버맨시' 로고와 피스마이너스 원의 심볼인 데이지 꽃, 지드래곤의 친필 사인으로 커스터마이징한 것이 특징이다. 총 13인이 탑승할 수 있는 규모로 6명이 누울 수 있는 침실과 회의 공간까지 준비돼 있다. 그야말로 '레전드 월드스타' 지드래곤을 위한 완벽한 공간인 셈.

지드래곤은 현재 월드투어 '위버맨시'를 진행 중이다. 그는 5일과 6일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공연을 연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