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변우석, 복숭아·수박 들고 청량美 가득…비하인드가 화보다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변우석의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계정을 통해 변우석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변우석은 모델 출신다운 우월한 비율과 부드러운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복숭아와 수박을 들고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청량한 매력을 드러낸 그는 촬영 중임에도 화보 같은 장면을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공개된 비하인드컷 속 변우석은 때로는 장난스럽고 때로는 진지한 눈빛으로 현장을 압도했다.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여유로운 분위기까지 더해져 "이게 비하인드가 맞나"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실제로 팬들은 "피치우석 달콤하다" "수박과도 잘 어울린다" "비하인드가 이 정도면 본 화보는 레전드"라며 열띤 호응을 보였다.

지난해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변우석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에서 이안대군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입헌군주제를 배경으로 한 황실 로맨스에서 변우석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관심이 쏠린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