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산 KCC-'승부사온라인' 잼퍼블릭 5시즌 연속 '동행'…수훈선수 시상+건전 응원문화 캠페인 등 협업

by

[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남자프로농구 부산 KCC가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 '승부사온라인'을 서비스하고 있는 ㈜잼퍼블릭과 지난 시즌에 이어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KCC와 잼퍼블릭은 2021~2022시즌부터 5시즌 연속으로 함께하고 있으며, 승리 경기 수훈선수 시상과 건전한 응원 문화 만들기 캠페인 등 KCC 구단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잼퍼블릭 황문석 대표이사는 "이번 시즌 이상민 감독과 주장을 맡은 최준용 선수를 필두로 허웅-허훈 형제와 새롭게 합류한 장재석, 김훈, 최진광 선수로 구성된 스타 군단의 성적이 기대된다. 우승의 영광을 재현할 '스타군단'의 명성을 떨칠 기회"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또한 "부산 KCC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우승을 향해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라며, 더 나아가 스포츠를 통해 모두가 하나가 되는 건전한 응원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잼퍼블릭이 서비스 중인 승부사온라인은 게임물 관리 위원회의 정식 심의를 통과한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이다. 승부사온라인은 전 세계 스포츠 종목과 게임 타입을 제공하며, 실제 프로 농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승부 예측도 제공하고 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