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모든 색을 가진 현조” 강재준♥이은형 子, ‘색감천재’ 귀염둥이 등판[SCin스타]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아들 현조와의 알록달록 일상을 공개해 랜선 이모·삼촌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11일 강재준은 자신의 SNS에 "세상 모든 색을 다가진 현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조는 빨강, 노랑, 파랑, 분홍 등 온갖 색깔이 어우러진 옷을 입고, 엄마 이은형과 아빠 강재준의 매력을 골고루 닮은 귀여운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사랑스러운 눈빛과 순수한 미소에 누리꾼들은 "현조 완전 엄빠 판박이", "진짜 귀여움 폭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강재준은 2008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웃찾사', '코미디빅리그' 등에서 개그계 히트 메이커로 활약했다. 이은형과는 10년 연애 끝에 2017년 결혼, 오랜 기다림 끝에 2023년 소중한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두 사람은 SNS와 유튜브를 통해 아들 현조와의 일상까지 아낌없이 공개하며 대중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