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함은정, 6천만원 드레스 대신 선택한 웨딩드레스...♥김병우와 투샷 첫 공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정안지 기자]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함은정은 4일 "함께 도와주신 분들이 많다. 덕분에 잘 치를 수 있었다. 감사하다"면서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함은정은 "변함없이 내 일도 하고 서로 배려하며 앞으로 더 착실하게 살아가겠다"면서 "귀한 시간 내어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나 감사 드린다"면서 많은 이들의 축복과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와 함께 함은정은 결혼식 모습도 공개했다.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양 손으로 부케를 들고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한 함은정. 화려한 드레스 만큼이나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또한 남편 김병우 감독과의 투샷도 공개, 다소 긴장한 듯 진지한 표정 속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함은정은 지난달 30일 8살 연상인 김병우 영화감독과 서울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영화계 모임에서 만나 친해졌고 연인으로 발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Advertisement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