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미라클 윤국영- 이덕규, '김감독닷컴 5월 MVP' 선정

기사입력 2016-06-07 16:23


연천 미라클 5월 MVP에 선정된 이덕규(왼쪽)와 내야수 윤국영. 사진제공=연천 미라클

독립구단 연천 미라클의 2루수 윤국영과 투수 이덕규가 브리온스포츠가 후원하는 '김감독닷컴 5월 MVP'에 선정됐다.

NC 다이노스 출신의 내야수 윤국영은 5월에 열린 연습경기 8경기에 주전 2루수로 나서 좋은 활약을 했다. 지난 5월 12일 SK 와이번스 루키팀과의 경기에서 1홈런, 5월 18일 삼성 라이온즈 3군과의 경기 때는 2홈런을 때렸다. 윤국영은 구단 보도자료를 통해 '열심히 한 만큼 결과가 잘 나와 기분이 무척 좋다. MVP 부상으로 받은 좋은 신발을 신고 좋은 길로 갈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다'고 했다.

연세대를 졸업한 이덕규는 지난달 5경기에 등판해 14이닝을 던졌다. 팀 내 투수 중 최다 이닝을 책임졌다. 그는 '열악한 환경에서 운동하고 있는 우리 연천 미라클을 지원해 주시는 브리온 스포츠에 감사한다. 프로에 못 가면 죽는다는 각오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감독닷컴 월간 MVP'에 선정된 선수에게는 브리온스포츠의 야구용품이 지원된다.

출범 2년째를 맞은 연천 미라클은 프로팀과 꾸준히 연습경기를 통새 경기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14일부터 전남 함평 기아챌린저스필드에서 KIA 타이거즈 3군과 3연전을 치르고, 21~22일에는 충남 서산 한화이글스2군훈련장에서 한화 이글스 육성군과 2연전이 예정돼 있다. 또 29일에는 경기도 이천 두산베어스파크에서 두산 베어스 육성군과 연습경기를 한다. 민창기 기자 huelv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