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올스타 유격수' KT 권동진, '위즈파크 오마카세' 약속 지켰다

최종수정 2025-09-09 20:01

'올스타 유격수' KT 권동진, '위즈파크 오마카세' 약속 지켰다
사진제공=KT위즈

[수원=스포츠조선 한동훈 기자] KT 위즈 '올스타 유격수' 권동진이 '위즈파크 오마카세' 공약을 이행했다. 올스타전에 출전할 경우 팬들을 초청해 야구장 먹거리를 무한으로 제공한다고 약속했다.

권동진은 9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5 KBO리그 두산 베어스전에 이 약속을 지켰다.

기존 공약은 2명씩 2팀으로 4명이었다. 권동진은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8명으로 인원을 늘렸다.

참가를 희망한 팬들은 본인 SNS에 축하 영상을 자유롭게 올렸다. 권동진이 직접 보고 인상 깊었던 팬들을 뽑았다.

권동진은 티켓은 물론 각종 먹거리 비용 총 70만원을 사비로 부담했다.

플레이볼 30분 전인 오후 6시부터 음식이 제공됐다. 6회 종료 후에는 디저트까지 나온다.


'올스타 유격수' KT 권동진, '위즈파크 오마카세' 약속 지켰다
12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린 2025 KBO 올스타전, 권동진이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대전=허상욱 기자wook@sportschosun.com/2025.07.12/
KT 구단 관계자에 따르면 메뉴는 위즈파크 F&B로만 구성됐다. 진미통닭, 본수원갈비, 오늘의 초밥 등이다.

당첨자 조민서 씨는 "건강하게 야구선수로서의 본분만 해줘도 감사한데, 이렇게 팬들을 위한 이벤트까지 신경써줬다는 사실이 감동적이고 감사하다. 안 좋아할 수가 없는 선수다. 권동진하면 호수비가 떠오른다. 앞으로도 호수비는 물론 좋은 플레이로 야구장에서 권동진 응원가를 더 많이 듣고 싶다"고 기뻐했다.


수원=한동훈 기자 dhh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