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유도훈 감독과 선수들, 케이밀크 협약식 참석

기사입력 2015-04-17 12:03


전자랜드는 2014~2015시즌 국산우유소비 촉진을 위해 (사)한국낙농육우협회와 제휴 협약을 맺고 홈구장 바닥 광고 및 선수단 어깨에 부착하는 "K·MILK" 타투 광고를 시행하였다.

타투 광고는 전자랜드 창단이래 처음 하는 광고. 'K·MILK' 타투 광고 부착을 하면서 플레이오프 6강 및 4강전에 진출, 멋진 경기를 선보였다. 전자랜드 관계자들은 실제 "팀 선수들은 '승리의 부적'이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우유는 어린이 및 청소년 시기에 키 크는 즉 성장 촉진을 위해 필히 마셔야 하는 음료이다. 키 하면 농구선수가 연상되고 실제로 많은 농구선수들이 유년 시절 키가 큰다는 이유로 우유를 많이 마시고 있다.

전자랜 유도훈 감독과 주요 선수들은 플레이오프 돌풍 기운을 전달하기 위해 (사)한국낙농육우협회(회장 손정렬)의 '케이밀크' 협약식에 나섰다. 이번 협약식은 '낙농업과 기업의 상생협력·동반성장 협약식'으로 여의도 국회의사당 내 의원회관 제 3로비에서 진행될 예정. 이번 협약식은 2014~2015시즌 공식 스폰서로 후원해준 'K·MILK'를 응원하고자 이번 상생협력, 동장성장 협약식에 선수들과 함께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현호 차바위 정효근은 유도훈 감독과 함께 (사)한국낙농육우협회와 (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이석구 대표이사)가 진행하는 '협약식'에 참석하여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우유 건배제의했다. 또, 협약식 이후 전자랜드 선수들은 미국의 우유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인 밀크 머스터쉬(우유수염) 포토타임을 가진다. 이현호는 "미국에도 'GOT MILK'캠페인으로 유명 스포츠 선수들이 '밀크 머스터쉬' 포스터를 찍는다고 하는데 이번 협약식에 저희 선수단이 이런 퍼포먼스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고 재미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유도훈 감독이 참석하는 이번 협약식에는 (사)한국낙농육우협회 손정렬 회장, (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 홍문표 국회의원, 농림축산식품부 관계자, 농축산단체장 등이 참석할 예정. 협약식과 함께 우유사랑 라떼 시음회와 건배식을 가질 예정이다.

전자랜드 유도훈 감독은 "국산우유를 응원하는데 지속적으로 앞장서겠다"고 했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