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 참석 확정 '무슨 곡 부를까'

기사입력 2013-01-27 17:59


사진캡처=tvN

'월드스타' 싸이가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다.

싸이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싸이가 내달 25일 열리는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다"고 밝히며 "국가적인 행사이기 때문에 참석을 결정했다. 아직은 참석 여부만 결정됐을 뿐 무대에서 부를 곡 등은 결정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김진선 대통령 취임준비위원회 위원장 역시 27일 서울 삼청동 금융연수원 인수위 공동기자회견장에서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 광장에서 열리는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에 싸이가 참석한다. 취임식 식전 행사에는 싸이를 비롯해 세대와 계층을 뛰어넘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출연진이 참여한다"고 알렸다.

이에 따라 싸이는 6만 여 관객 앞에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앞서 콘서트에서 싸이가 패러디했던 비욘세도 오바마 버락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서 국가를 부른 적 있어 '싸욘세'의 취임식 공연 비교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번 대통령 취임식 행사는 서울 보신각 타종 행사와 함께 시작돼 국립묘지 참배, 취임식 행사, 경축 연회, 주요 외빈 만찬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