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아 하와이집 공개…수영장 딸린 대저택 ‘입이 쩍!’

기사입력 2013-04-25 10:52


사진=KBS 2TV '여유만만' 방송화면 캡처

배우 김진아가 방송에서 최초로 집을 공개해 화제다.

김진아는 25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 출연해 하와이에서의 여유롭고 편안한 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김진아의 집은 바다가 한눈에 보이고, 화이트 톤으로 맞춰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수영장까지 있는 큰 규모를 자랑,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김진아는 "집을 이렇게 꾸미기까지 10개월 정도 걸린 것 같다"며 "처음에 천장 높은 게 무척 마음에 들어서 다른 집은 둘러보지도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유리창이 작았는데 경치를 위해 인테리어를 다시 했다. 거의 다시 지은 거나 다름없다. 그래서 대부분의 벽면을 다 창문으로 바꾸고 2층을 올렸다"며 "집에 있는 가구들은 대부분 남편 케빈이 직접 종류부터 재료까지 다 골라 우리 부부의 취향이 들어간 것이다"고 말하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자랑했다.

한편 김진아는 이날 방송에서 배우활동을 접고 외국 생활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등을 솔직하게 고백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