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스캔들 女배우 4명중 한명은 진짜" 누구?

기사입력 2013-07-17 08:29


김지훈 스캔들

배우 김지훈이 과거 스캔들이 난 상대배우 중 한 명과는 실제 사귀는 사이였다고 고백했다.

김지훈은 16일 방송된 SBS '화신'에서 스캔들 났던 여성 상대 배우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봉태규는 "김지훈이 스캔들이 은근히 많았다. 배우 구혜선, 임정은, 조여정, 이수경 중에 진짜 열애 상대는 한 명도 없나?"라고 물었고, 이에 김지훈은 "한 명 정도?"라고 솔직하게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김지훈은 "연예인의 입장에서 스캔들에 대해 말해보자면,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나는 일은 없다. 분명히 땔감이 있기 때문에 연기는 난다"고 의미심장한 말을 전했다.

이에 MC들은 "한 분하고는 '구'체적으로 났다. 상당히 '구'체적이었다"고 말하며 한 사람을 추궁했고, 결국 구혜선이 언급되자 MC 김구라는 "구혜선씨는 김지훈씨 같은 스타일 안 좋아하던데. 전혀 안 맞을 거 같아"라고 부정했다.

김구라의 발언에 김지훈은 버럭하며 "왜 그렇게 생각하느냐. 나한테도 매력이 있을 수 있지 않냐"고 흥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 출연 배우 남상미 이상우 장영남 김지훈이 출연해 입담을 선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