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은 "부모님 M본부 기자·아나운서 출신" 깜짝 고백

기사입력 2013-10-29 21:40


이세은 부모님

'이세은 부모님'

배우 이세은이 부모님이 언론인 출신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이세은은 10월29일 방송한 KBS 2TV '1대 100'에 1인으로 출연해 "부모님이 M본부 기자와 아나운서 출신"이라며 "그래서 늘 어머니가 모니터를 해주면서 발음을 지적해 주신다"고 말했다.

이어 이세은은 "특히 사극을 할 때 어려운 단어나 발음 같은 것들에 도움을 많이 주시고, 그러다보니 다른 배우들보다 발음만큼은 올바르게 할 자신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이세은은 자신이 처음 연기를 하겠다고 했을 때 부모님이 반대했던 이야기를 전하며 "처음에 연기를 하게 된 계기는 중학교 때 길거리 캐스팅을 당하면서였다. 그 때 촬영까지 했었는데, 방송에 안 나오더라. 알고 보니 부모님께서 담당 피디를 찾아가 방송에 안 나오게 하셨던 거였다"고 털어놨다. 그는 "내가 공채로 배우 데뷔를 했는데, 그 전까지는 정말 반대가 심하셨다. 아무래도 부모님께서 방송국에 계시다보니 간접적으로 배우의 생활을 하셔서 그러셨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세은 부모님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세은 부모님, 엘리트셨네", "이세은 부모님, 기자와 아나운서 출신이셨구나", "이세은 부모님 엄하셨던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