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이날 오후 보도자료를 내고 "손호준과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김소은 측은 "얼마 전 공식 석상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후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다"며 "남녀 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에 열애설로 불거지게 된 것 같다"고 동료 이상의 사이는 아니라고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이어 "'우결' 출연 중이라는 책임감으로 오히려 만남에 대해 좀 더 조심성을 기한 것이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다"며 "그 이상의 추측과 오해에 대한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한 연예매체는 "손호준과 김소은이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하다가 최근 들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관계를 발전시키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손호준과 김소은은 함께 출연한 작품은 없지만 주변 지인들이 연결고리가 돼 인연을 맺었고, 심야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김소은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맹활약하고 있다.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에 대해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일축한 가운데 '우결' 선혜윤 PD도 한 매체를 통해 "김소은이 손호준, 유연석과 친해서 만나는 걸 알고 있어서 확인한 적이 있는데 절대 아니라고 했다"고 해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