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소연과 10월 결혼, 상대는 누구?

기사입력 2015-06-14 08:01



배우 이소연이 결혼 할 예비 신랑은 2세 연하의 벤처사업가다.

이소연이 오는 10월 2세 연하의 벤처사업가와 결혼한다. 예비 신랑은 K대를 졸업한 엘리트로 촉망받는 IT 업계 벤처사업가로 알려졌다.

예비 신랑은 큰 키에 훈남 외모를 지녔으며, 올 초 이소연의 친동생을 통해 첫 만남을 가졌다.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10월 결혼키로 약속했다. 현재 세부적인 결혼 준비에 한창이며, 이소연은 결혼 후에도 작품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소연은 2003년 배용준 전도연 주연의 영화 '스캔들'로 데뷔, 청춘 스타로 주목 받았다. 이어 '봄날', '신입사원', '결혼합시다' 등으로 주연 배우로서 발돋움 했으며, '봄의 왈츠', '우리집에 왜 왔니', '내 인생의 황금기', '동이', '천사의 유혹', '내 사랑 내 곁에', '닥터 진', '가족의 탄생', '루비반지', '달래 된,장국' 등으로 선한 역과 악역을 오가며 20년 넘게 안방극장에사 사랑받아왔다. 이밖에 영화 '깃' '복면달호',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스크린에서도 활약했다.


김겨울기자 win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