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9일 오후 중국 심천 Poly Theatre에서 열린 박신혜의 팬미팅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2015 Dream of Angel' 타이틀로 3년 연속 아시아투어를 갖고 있는 박신혜의 심천 방문은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다. 박신혜는 팬미팅에서 최근 다녀온 배낭 여행 에피소드와 광고 및 tvN '삼시세끼' 촬영 등 최근의 근황들을 팬들에게 전했다.
특히 1부에서 어깨를 드러낸 여성스러운 원피스로 등장했던 박신혜는 2부에서는 머리를 묶고 다소 매니쉬한 의상의 시크한 모습으로 변신해 두 가지 색깔의 각기 다른 반전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박신혜가 출연한 '피노키오'의 명장면을 돌아보는 코너에서는 영상이 나오자마자 팬미팅 현장은 팬들의 함성으로 가득찼다.
특별한 사연을 지닌 팬에게 박신혜가 직접 장식한 케이크를 선사하는 순서에서는 결혼을 앞둔 한 커플 팬이 무대에 올라 눈길을 모았다. 이 커플 외에도 공연장에는 남녀노소 폭넓은 연령층의 팬들이 별 모양의 핑크색 형광봉을 들어 객석을 핑크색으로 물들였다.
박신혜는 "오늘 반짝이는 별들이 제 꿈 속에 나올 것 같다. 사진 찍으면서 본 여러분의 얼굴이 별처럼 반짝거렸다. 항상 함께해줘서 고맙다. 오늘 이 순간 잊지 않고 내년에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가슴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신혜는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의 게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물들였다. 박신혜가 출연하는 '삼시세끼'는 지난주에 이어 내달 4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