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자현 우효광 열애
당시 '남교기공영웅전'에서 추자현과 호흡을 맞추고 있던 우효광은 추자현에 대해 "보통 때와는 완전 다른 사람이다. 밥 먹을 때나 쉴 때 아주 편안한 사람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귀엽다. 긴장하면서 노력하는 모습이 모든 스태프들에게 좋은 영향을 준다"고 밝혔다.
추자현은 "저는 제가 사랑에 빠졌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리고 이 갑작스런 사랑이 저를 속수무책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분을 봤을 때 말을 조심했고, 그분이 낯설기만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저는 확신합니다. 그분은 제 생에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걸. 그래서 여러분들께 이 소식을 전해드리려 결심했고, 알려드립니다"라고 열애 사실을 밝혔다.
이어 "저는 저의 꿈을 실현시켜준, 또 그 분을 만나게 한 중국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여러분들의 축복을 받길 간절히 원합니다. 고맙고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라며 "당신은 내가 이 세상에서 만난 제일 좋은 사람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셔서 고맙습니다"라며 우효광의 웨이보를 링크, 열애 상대가 우효광임을 밝혔다.
한편 추자현의 마음을 마로잡은 우효광은 추자현보다 2세 연하로, 185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중국 훈남 배우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麻辣女友的幸福光)'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첫 인연을 맺었으며, 2015년 방영한 드라마 '남교기공영웅전'에도 함께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추자현 우효광 열애
추자현 우효광 열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