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성인 모바일 MMORGP '도룡쟁패', 18일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15-09-18 15:00



국내 최초 성인 모바일 MMORPG '도룡쟁패: PK레전드'가 정식 출시된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정통 하드코어 모바일 MMORPG '도룡쟁패: PK레전드'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통신사 통합마켓인 원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지난 17일 먼저 진행됐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1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도룡쟁패: PK레전드'는 국내 최초로 PK시 아이템이 드롭되는 하드코어 PK 시스템을 도입해 출시 전부터 성인 MMORPG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왔다. 지난 3일부터 진행된 사전등록이벤트에서는 열흘 만에 참여자 10만명을 돌파하면서 성인 모바일 MMORPG의 가능성을 내비쳤다.

1세대 PC온라인게임의 치열한 전투를 그리워한 20~40대 이용자층의 향수와 자유도 높은 PK, 대규모 공성전, 길드전, 길드-파티맺기, 자유로운 경제시스템 등 MMORPG의 특장점을 옮겨놓은 완성형 MMORPG의 면모가 관심을 끈다.

'도룡쟁패: PK레전드'는 아이템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 아이엠아이의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이 사이트에서는 다음달 7일까지 '도룡쟁패: PK레전드' 사전등록 참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 순금 6돈, 블루투스 스피커 등 경품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