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학원물의 참신한 잇(It) 드라마로 떠오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김정현 /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가 첫 방송 D-5를 앞두고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을 매력 포인트를 공개했다. '발칙하게 고고'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만점 요소들에는 무엇이 있을까?
#2. 열여덟 청춘, 치어리딩으로 날다!
캐스팅부터 핫한 관심을 받은 '발칙하게 고고'의 주인공들이 각자 어떤 가능성들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다재다능한 끼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은지(강연두 역)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풍부한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는 이원근(김열 역)이 뽐낼 달콤살벌한 케미와 호흡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또한 KBS '파랑새의 집' 주연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떠오르는 유망주 채수빈(권수아 역)과 당찬 연기 도전에 나선 차학연(빅스의 엔)(하동재 역), 매력적인 비주얼과 개성 강한 연기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지수(서하준 역)의 시너지는 드라마의 기대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이 밖에도 강민아(박다미 역), 김민호(민효식 역), 신재하(최태평 역) 등의 신예들이 라이징스타로 발돋움할 것으로 관심을 집중케 하고 있다.
이처럼 열여덟 청춘들이 펼치는 화해와 성장스토리, 여기에 풋풋한 첫사랑을 떠올리게 할 감성은 안방극장을 전례없는 '발칙함'으로 사로잡게 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작진이 직접 밝힌 관전 포인트로 더욱 본방사수의 구미를 당기고 있는 KBS 2TV '발칙하게 고고'는 오는 10월 5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