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김보현, 네덜란드튤립농장 '케라시스' 뮤비 주연, 상큼미모 돋보여

기사입력 2015-10-09 21:18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신인 배우 김보현이 네덜란드튤립농장(본명 이규범)의 뮤직비디오 '케라시스'에 출연해 상큼한 미모와 함께 깔끔한 연기력을 자랑했다.

김보현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한 남자의 지나간 사랑을 연기하며 실연을 담담히 받아들이는 모습 그리고 서서히 실연의 상처를 이겨나가는 모습을 물오른 연기력으로 소화해냈다. 네덜란드튤립농장과 함께 출연한 뮤직비디오에서 그가 노래를 부르고 있음에도 김보현은 감정의 흔들림 없이 연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로 하여금 곡의 가사를 음미하게 만들었다.

게다가 이 뮤직비디오는 자이언티의 뮤직비디오 '꺼내먹어요'를 완벽히 패러디한 후 마지막 반전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한다.

'케라시스'는 좋아했던 사람의 냄새가 내 집, 내 몸, 내 하루에 가득해서 받는 달콤한 고통에 대해 이야기하는 곡이다. 생각하고 싶지 않아도 어쩔 수 없이 생각이 나서, 새로운 사랑을 만나고 싶어도 아직은 질척댈 수 밖에 없는 심란한 심리가 잘 드러나있다. 제품 광고 음악으로 사용됐으면 좋겠다는 위트도 엿보이는 곡이다.

한편 김보현은 최근 가수 이한철의 신곡 '옷장정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도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풋풋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영상에서 김보현은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지니고 있는 분위기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됐다. 특히 매끈한 피부와 굴욕없는 미모를 자랑해 남성 네티즌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한편 JTBC '크라임씬2'와 tvN '식샤를 합시다2'를 통해 얼굴을 알린 신인배우 김보현은 경희대 무용과를 졸업하고 올해부터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해 방송과 영화 관계자들은 물론 CF관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