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화, '머더발라드' 주인공 ‘사라’ 역 캐스팅! 두 남자를 매료시킨 마성의 여인이 온다!

기사입력 2015-10-26 22:59


뮤지컬 배우 이정화가 김수로 프로젝트 뮤지컬 '머더발라드'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파격변신을 예고했다.

올해 라이선스 대작 뮤지컬 '체스', 창작뮤지컬 '고래고래', '최치원'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극의 장르와 형태를 불문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정화가 차기작 '머더발라드'에서 옛 연인과 불륜에 빠지는 '사라' 역을 맡은 것.

극 중 이정화가 분하는 '사라'는 연인이었던 탐에게 실연을 당한 후, 엉망진창으로 망가진 자신을 따뜻하게 보듬어 준 마이클과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내지만 이내 무료한 일상에 염증을 느끼고 다시 탐을 찾아가는 인물이다.

무엇보다 이정화는 이번 작품을 통해 그 동안과는 180도 달라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이에 격정적이고 아슬아슬한 삼각관계의 주인공이자 두 남자를 매료시킨 강력한 마성의 캐릭터에 녹아들 이정화의 연기에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뿐만 아니라 그녀의 시원한 가창력과 파워풀한 뮤지컬 넘버가 만나 관객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머더발라드'는 김수로 프로젝트의 첫 라이선스 작품이자 독창적인 무대 구성과 중독성 강한 락음악, 송스루(Song-though) 뮤지컬만의 흡입력 있는 전개로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던 작품.

섹시함으로 무장한 이정화를 만날 수 있는 뮤지컬 '머더발라드'는 오는 11월 21일(토)부터 2016년 2월 6일(토)까지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되며 현재 이정화는 뮤지컬 '고래고래'에서 까칠하지만 이면에 상처를 지니고 있는 방송국 PD 혜경으로 열연 중이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