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안, '스며든다' 티저 이미지 공개. 청초+청순 '요정 강림'

기사입력 2015-12-31 13:34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4' 출연 이후, 8개월 만에 정식 데뷔하는 가수 서예안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서예안은 31일 정오, SNS를 통해 "서예안 데뷔 싱글 '스며든다' 티저 공개! 2016년 1월 4일 0시 발매되는 데뷔곡 '스며든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티저이미지를 공개, 본격적인 데뷔 신호탄을 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예안은 청초하고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데뷔곡 '스며든다'라는 타이틀과 조화를 이룬다. 입가에 옅은 미소를 지어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서예안은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한 아련한 눈빛으로 신비한 매력을 발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서예안의 데뷔 티저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예안 드디어 컴백하는구나" "감성 발라드 인가? 취향 저격 비주얼이다" "더욱 여성스러워진 것 같다" "신곡 스며든다 너무 기대된다" 등 호평을 보이고 있다.

'K팝스타4' 톱10 출신의 서예안은 2016년 1월 4일 디지털싱글 '스며든다'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K팝스타4' 출연 당시 그는 '배틀 오디션'에서 가수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열창해 심사위원들에게 "서예안은 타고났다. 입가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극찬을 받은 주인공이다.

실제 이 영상은 이틀 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바 있다.

특히 서예안은 'K팝스타4' 출연자 중 처음으로 데뷔 소식을 알리며 음악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서예안의 디지털싱글 '스며든다'는 오는 1월 4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