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패션팁] 서경덕, "남자 모델도 여자모델만큼 절식하죠~"

기사입력 2016-02-01 09:07


톱모델 이영진의 패션인 코너를 찾은 모델 서경덕, 일본 배우 느낌도 나고, 묘하게 예쁜 느낌도 있는 그입니다.

평소 남자모델들에게 궁금한 점이 참 많았다는 스포츠조선 독자들이 서경덕에게 직접 질문을 전해보았습니다.

독자들의 질문으로 구성된 서경덕의 취향저격 패션팁 지금 공개됩니다.


독자의 질문지를 받아든 그의 표정이 어찌나 진지하던지요. 정말 정성들여 30분 넘게 답을 작성했습니다. 그런 모습을 보고 주변에서는 "고시준비생 같다", "인생 최대의 시험지를 만난 느낌이다"는 감상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아랑곳 하지 않고 썼던 답을 지우기도 하고 다시 쓰는 서경덕. 그가 ?W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시험지가 부러워지는 묘한 순간.




자, 드디어 빽빽하게 작성한 서경덕의 시험지 입니다. 묘하게 뿌듯하다고 말하는 그, "제가 글은 잘 못써서요"라면서도 해맑게 웃습니다.


자, 그럼 서경덕의 패션팁 그 내용을 진짜 공개합니다.

-남자모델들도 여자모델들 처럼 과일만 먹는다거나 절식하는 등의 빡센(?) 다이어트를 하시나요? 남자 모델들의 식단 관리법이 궁금합니다.

서경덕(이하 서): 남자 모델들도 여자 모델과 똑같이 절식을 합니다. 컬렉션이 있을 때는 거의 한달 전부터 식단 조절을 하고 운동도 겸하면서 컬렉션 준비를 합니다.

-사진 찍을 때 자연스러운 표정은 어떻게 나오는 건가요? 참, 저는 맨날 어색하게 나오네요. 표정도 역시 연습인가요

서: 화보마다 다양한 컨셉이 있어서 그 컨셉에 맞는 포즈도 중요하지만 표정도 매우 중요해요. 카메라 앞에서 어색하지 않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그것도 연습이죠.

-서경덕 모델의 취향을 저격하는 여성 패션 스타일이 궁금합니다. 물어봐주세요.

서 : 다양한 스타일이 어울리는 여성을 좋아해요. 뭘 입어도 어색하지 않은 그런거?

-모델로서의 삶을 어떤가요.

서 : 모델로서의 삶, 보통 사람들이랑 똑같은 것 같아요. 남들이 보기엔 화려해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요!

-남자친구가 환절기만 되면 옷 때문에 고민해요. 환절기에 장만하기 좋은 아이템 뭐가 있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

서 : 여러 착장에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코트가 좋을 것 같아요. 얇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감에 그런 싱글 코트.


배선영기자 sypov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