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박명수·김범수·장윤정, '판타스틱 듀오'서 히트곡 진검승부

기사입력 2016-02-08 12:22



[스포츠조선 김표향 기자] SBS 파일럿 예능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에서 가수 임창정, 박명수, 김범수, 장윤정이 물러설 수 없는 한판 대결을 펼친다.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는 누구나 핸드폰만 있으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고, 내 손 안에 있던 가수가 최고의 듀오로 탄생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근 진행된 '판타스틱 듀오' 녹화는 '국민 순애보송'을 주제로 진행됐다. 경연에 참가한 임창정, 박명수, 김범수, 장윤정은 자신의 노래 중 '국민 순애보송'으로 사랑을 받은 곡을 열창하며 등장했다.

임창정은 노래방 애창곡 불멸의 1위인 '소주 한잔'을 선곡했고, 박명수는 결혼식 축가 1위의 영광에 빛나는 '바보에게 바보가'를, 김범수는 자신의 경험을 담아낸 '끝사랑'을, 장윤정은 50대 이상 선호도 1위인 '초혼'을 불렀다.

가수 라인업에 박명수가 포함된 것이 특히 눈에 띄는데, 김범수와 장윤정은 박명수와의 대결에 대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쉽게 답변을 하지 못해 객석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또한 임창정은 듀오 후보인 '서른상자'와 즉석에서 '늑대와 함께 춤을' 노래에 맞춰 흥겨운 댄스 무대를 선보이는 쇼맨십을 발휘했다.

이들 네 명의 가수와 듀엣 무대를 선보일 수준급 실력자들은 누구일지, 이들 중 누가 우승을 차지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9일 오후 5시 30분 방송.

suzak@sportschosun.com·사진제공=SB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