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진사' 여군특집4, 21일 첫방송…중년특집 보다 먼저 본다

기사입력 2016-02-12 11:10


(왼쪽위부터 시계방향) 공현주, 김성은, 이채영, 나나, 차오루, 다현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이 중년특집 보다 먼저 시청자를 찾는다.

MBC '일밤-진짜사나이' 김민종PD는 12일 스포츠조선에 "여군특집 4기가 오는 16일 국군의무학교에서 촬영에 돌입한다"라고 밝혔다.

여군특집 4기 멤버로 피에스타 차오루, 애프터스쿨 나나, 트와이스 다현, 공현주, 김성은, 이채영 등 현재까지 6명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들은 국군의무학교에서 의무부사관이 되기 위한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간호 교육, 응급 처치, 환자 후송 등을 교육 받는다.

제작진은 조민기, 배수빈, 윤정수, 석주일, 미노, 김민교, 이동준이 출연하는 '중년 특집' 촬영을 마치고 방송을 준비 중이었으나, '여군특집4'를 먼저 방송하기로 결정했다.

김 PD는 "'여군특집4'가 오는 21일 전파를 탄다. 현재로서는 방송 분량이 어느 정도가 될지는 모르겠으나, 조금이라도 촬영한 주에 방송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진짜사나이'여군특집은 이제껏 시청자를 실망시킨 적이 없을 정도로 인기를 보장한다. 2014년 8~9월 방송된 시즌1은 자체최고 시청률 19.8%로 20%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로 화제를 모았다. 올초 방송된 시즌2 또한 자체최고 시청률 17.2%로 선전했다. 여군특집 3기 또한 20%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이번 시즌4에서는 또 어떤 여군 스타가 탄생할지 기대가 쏠린다.

ran61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