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세리-우희, 작정하고 남심 저격. 흰색 셔츠에 곰인형 안고…

기사입력 2016-02-13 17:27



걸그룹 달샤벳 멤버 세리와 우희가 '쥬스TV'를 통해 남성들을 설레게 할 음악 콘텐츠를 선보인다.

'쥬스TV'는 13일 오후 5시 달샤벳 세리가 별의 '귀여워'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한다. 이어서 오후 8시에는 우희가 백예린의 '우주를 건너'를 커버한 영상을 방영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상은 공식 SNS채널과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TV, 판도라TV, 핫질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 세리와 우희는 섹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남심을 저격한다. 남자들의 로망인 흰색 셔츠를 입고 곰인형과 대화하는 듯한 연출로 이상적인 여자친구의 모습을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쥬스TV'를 제작하는 프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밝고 사랑스러운 노래인 '귀여워'와 '우주를 건너'가 세리와 우희의 매력에 잘 어울려 계속해서 보고 싶은 영상 콘텐츠가 만들어졌다 "고 밝혔다.

한편, '쥬스TV'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달샤벳과 '쥬스TV'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명 '곰돌이 주인 찾기 이벤트'로, 영상에 등장하는 곰인형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좋아요'를 누른 후 친구 세 명을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2월 19일에 추첨해 선물을 줄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