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콘' 5人, 청순부터 섹시까지 '특급 노하우' [화보]

기사입력 2016-02-19 14:26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뷰티 아이콘' 5인 김정민, 나인뮤지스 경리, 지나, 박은지, 황소희가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로 매력을 발산했다.

19일 격주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에서는 뷰티 프로그램 MC로 활약하고 있는 뷰티 아이콘 김정민, 나인뮤지스 경리, 지나, 박은지, 황소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현재 '진짜 뷰티', '뷰티STAR그램'의 진행을 맡고 있고, 유투브 '이지(Egge)뷰티'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방송인 박은지, 작년에 이어 '겟잇뷰티 2016'의 메인 MC를 맡고 있으며 최근 완벽한 명품 복근으로 화제가 됐던 배우 김정민, '팔로우 미 6'에서 자신만이 알고 있는 뷰티 꿀팁들을 아낌없이 공개했던 가수 지나, TV 캐스트 'MSG'에서 사연자들을 완벽하게 메이크오버 시켜주는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경리, 패션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뷰티 센스로 '스타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모델 황소희가 그 주인공들.

이들은 '그라치아'를 통해 이번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자연스럽게 녹인 모습은 물론, 그들만의 특급 뷰티 노하우를 공유한다.

단순히 뷰티 프로그램의 MC여서가 아니라 끊임 없는 노력으로 지금의 모습을 만들었기에 보면 볼수록 더 아름다운 '절대 뷰티 아이콘'들의 인터뷰는 20일 발행되는 패션지 '그라치아' 3월 1호(창간 3주년 기념호, 통권 제 72호)에서 만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