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조진웅 "'시그널' 스토리펀딩 감사…1171만원 피해가족에 전달"

기사입력 2016-02-26 20:03


이제훈 조진웅 "'시그널' 스토리펀딩 1007분 동참" 감사 인증샷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 배우들이 스토리펀딩 결과에 감사 인사를 올렸다.

'시그널' 측은 26일 공식 홈페이지에 '세상에 잊어도 될 범죄는 없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이제훈, 조진웅의 감사 인증샷을 공개하며 스토리펀딩 결과를 공개했다.

'시그널' 측은 '시그널과 경찰청, 스토리펀딩이 함께한 프로젝트에 총 1007분이 후원에 동참해 주셔서 총 1171만 5986원이라는 사랑이 모였습니다. 이 소중한 후원금은 강력 범죄 피해자분들과 그 가족들에게 전달해 드릴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시그널' 측은 '후원과 응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에 시그널의 두 훈남 배우의 감사 인증샷을 전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라고 스토리펀딩에 동참해주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서 '시그널' 측은 강력 범죄 피해자분들과 그 가족들에게 전달할 스토리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며 시청자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요청한 바 있다.

한편, tvN 10주년 특별기획 '시그널'은 과거로부터 걸려온 간절한 신호로 연결된 과거와 현재의 형사들이 오래된 미제 사건을 파헤친다는 내용으로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30분에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