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는 탑게임의 RPG 웹게임 '대전신'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대전신'은 기존 삼국지에 판타지가 더해진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3D 웹게임이며, 실제와 흡사한 전투, 화려한 액션, 높은 품질의 타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삼국지의 명장들을 판타지 스타일로 재해석한 점과 사실적인 그래픽을 통해 중국에서 3000개 이상의 서버를 갖출 만큼 큰 인기를 끌은 바 있다.
아이템베이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는 이번 '대전신' 채널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온게이트 전용 토큰으로 충전 시, 20%를 추가 지급하며 이용 약관에 동의한 회원들에게는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1000원권, 토큰충전 할인권 2종을 지급한다. 또 결제 금액과 무관하게 첫 결제를 한 대상에게는 1000원 상당의 대전신 전용 토큰을 지급한다.
온게이트는 '대전신'을 포함한 웹 RPG뿐만 아니라, MMORPG, 스포츠, 웹 전략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은 각 게임에 대한 별도 가입 없이, 온게이트 아이디 하나 만으로 모든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