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송해-조우종, 이경규와 일본여행…송해 "이럴 거면 둘이 여행해!"

기사입력 2016-03-18 10:01



18일 방송되는 KBS2 '나를 돌아봐'에서는 일본여행을 떠난 송해·조우종 커플과 이경규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이날 이경규는 송해와 조우종 몰래 공항에서 합류했고, 이에 조우종은 "졸지에 두 형님을 모시게 됐다"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일본에 도착해서도 이경규와 조우종의 신경전은 계속 됐다. 일본에서의 운전이 처음인 조우종에게 이경규는 "답답하다", "고속도로지만 30km 속도를 유지해라" 등 잔소리를 쏟아냈다. 휴게소에 들러서도 그는 송해에게 "우종이 보다는 일본 유학파 출신인 내가 더 낫다"고 말하며 조우종을 자극했다.

또한 이를 지켜보던 송해 역시 "우종이 운전 때문에 내내 몸이 오그라들었다", "이렇게 계속 가야 되는 거라면 둘이 여행해라"고 말해 세 남자의 여행이 순탄치 않을 것을 예고했다.

KBS2 자아성찰 리얼리티 '나를 돌아봐'는 내가 했던 행동을 똑같이 겪어보며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취지의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