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템] '시선강탈 레드' 특집? 1위 손나은 2위 장도연

기사입력 2016-04-04 09:52


강렬한 빛깔로 시선 사로잡을 뿐 아니라 발랄하고 활기찬 매력을 어필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컬러 레드. 스타들 역시 너도나도 레드 아이템을 꺼내들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데요. 특히 평소 유쾌하고 풋풋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는 네 명의 여성 스타들은 블라우스, 맨투맨셔츠 등 다양한 레드 아이템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스타 패션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는 이들의 패션으로 '시선강탈 레드' 특집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개그우먼 장도연과 에이핑크의 손나은, 가수 박보람과 AOA의 지민, 이 네명의 스타들의 레드 중 과연 유저들의 지지 1위를 차지한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참여자 249, 투표기간 2016.03.28 ~ 2016.03.30)


1위는 31%의 지지를 받은 에이핑크 손나은입니다. 손나은은 크롭 기장으로 허리라인을 강조한 스슌셔츠로 스포티한 패션 완성했네요. 눈길 사로잡는 비비드한 레드 컬러와 소매, 네크라인에 들어간 화이트컬러 밴딩 포인트로 편안함과 발랄함 둘 다 잡은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프리마돈나의 아이템.


tvN '내 방의 품격' 방송화면
2위는 27%의 득표율로 개그우먼 장도연이 차지했습니다. 그녀의 블라우스는 탐스러운 체리 레드 컬러뿐 아니라 네오프렌 소재가 유니크한 멋을 자랑합니다. 앞뒤 길이감이 다른 언밸런스 기장과 소매부분 리본 모양 매듭으로 러블리함을 더했습니다. 슬랙스, 스커트 등과의 매치로 트렌디한 느낌의 룩 완성해봐요. 셀러비의 아이템.


박보람 인스타그램
3위는 24%로 박보람입니다. 박보람의 아이템은 산뜻한 레드 컬러가 그녀의 풋풋한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매력적인 맨투맨. 같은 색의 레터링 자수 디테일로 스타일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에요. 루즈하고 박시한 핏으로 캐주얼한 일상 룩에 손쉽게 스타일링하기 좋겠어요. 로켓런치의 아이템.


지민 '야 하고 싶어' M/V
4위는 18%로 AOA 지민이 차지했네요. 와인 빛에 가까운 레드 컬러 바탕에 크림 베이지 영문 자수로 포인트를 줬어요. 적당한 크롭 기장으로 다양한 하의와 함께 걸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마가린핑거스.


전혜진기자 gina100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