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탈자' 임수정 "이상형? 삶의 가치가 나와 맞는 사람이면..."(인터뷰)

기사입력 2016-04-06 16:19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이상형? 삶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가 맞는 사람"

배우 임수정이 6일 서울 삼청동에서 진행된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임수정은 "물론 나이도 있으니 인연에 대한 생각을 한다. 어떤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서 사랑하고 그럴까, 가정을 어떻게 이룰까 생각한다"며 "남자에 대한 판타지가 있지는 않은데 사랑하고자하는 방향이 맞았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라이프스타일이라든지 삶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가 잘 맞으면 결혼할 수 있을 것 같다. 같은 것을 좋아하거나 내가 좋아하는 것을 존중해주면 행복할 것 같다"고 웃었다. 이어 최근 새 소속사로 이적한 것에 대해서는 "내가 시작하는 배우였으면 큰 회사가 필요하겠지만 지금은 하고자하는 목표가 조금씩 변하면서 변화가 필요했던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오는 13일 개봉하는 '시간이탈자'는 결혼을 앞둔 1983년의 남자 지환(조정석)과 강력계 형사인 2015년의 남자 건우(이진욱)가 우연히 꿈을 통해 사랑하는 여자(임수정)의 죽음을 목격하고 그 여자를 구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영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