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2' 안재현, 알고보니 '신선한 뇌순남' 반전매력

기사입력 2016-04-19 15:38


신서유기2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안재현의 '뇌순남' 매력이 웃음을 안겼다.

19일 방송된 tvNgo 웹 예능 '신서유기2-언리미티드'에서는 기존 멤버 이승기의 추천으로 합류한 안재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재현은 "서유기 내용은 알아?"라는 질문에 "그거 삼장법사가 일단 손오공부터 구해서 가는 길에 저팔계 만나고 가는 길에 사오정 만나서 같이 떠나는 거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이에 어디를 가는 거냐고 묻자 "어디지?"라며 해맑은 미소를 지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안재현의 대답에 의문을 품은 형들은 "브라질 올림픽에 어디서 열리냐"고 물었다. 이에 강호동이 "브라질을 대표하는 게 뭐냐"라고 재차 묻자 안재현은 "열정"이란 답을 해 주위를 당황케 했다.

안재현은 "전 (저를 섭외하셨길래) 승기랑 전혀 다른 이미지를 캐스팅하셨구나 싶었다"고 스스로 자폭해 웃음을 안겼다. 급기야 이수근은 "멀쩡하게 생긴 우리 같은 애가 들어왔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tvN의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인 '모바일 예능 제작소' tvN go에서 선보이는 '신서유기2'는 19일부터 8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티빙과 네이버TV캐스트, 카카오 TV, 다음 tv팟, 곰TV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동시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