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가이들이 꼽은 워너비 스타는? 역시 '원조몸짱' 권상우

기사입력 2016-04-20 10:24


쿨가이들이 권상우를 워너비 몸짱 스타로 꼽았다.

[스포츠조선 박종권 기자]

'원조 몸짱' 권상우가 몸짱 쿨가이들이 인정한 최고의 워너비 몸짱 스타로 등극했다.

세계적인 남성 매거진 맨즈헬스 코리아는 지난 9일 '2016 쿨가이 선발대회' 2차 예선 현장에서 70명의 오디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쿨가이들의 운동 및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설문조사에서 권상우는 총 27.6%의 득표로 쿨가이들 사이에서 워너비 몸매 1위로 꼽혔다. 권상우의 뒤를 이어 넓은 어깨와 기럭지를 자랑하는 소지섭이 25.9%로 2위에 올랐고, 가수 대표 몸짱남 김종국은 13.8%로 3위를 차지했다.

이번 설문조사에 참여한 '2016 쿨가이 선발대회' 도전자들은 직장인, 전문직, 아티스트, CEO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이들이 대거 참가했다. 공개 예선을 통해 최종 선발될 26명의 본선 진출자는 이달 말부터 100일 간의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받으며 최종 대회에서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쿨가이 선발대회 본선은 7월 2일로 지난해보다 3배 더 큰 규모인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원조 몸짱 권상우는 중국 드라마 '사랑은 돌아올거야'를 촬영 중으로 원조 한류 스타로서 중국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지섭은 일제 강점기에 강제로 끌려간 조선인들의 탈출 이야기를 다룬 영화 '군함도'에 캐스팅 돼 송중기, 황정민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김종국은 5월 첫 방송되는 KBS예능 '어서옵show'에 이서진, 노홍철 등과 함께 출연한다.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