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김진경 합류, 상대 배우자는 오는 14일 공개

기사입력 2016-05-07 20:03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MBC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델 김진경이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 (이하 '우결') 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7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 같은 사실을 밝히며 "현재 국내 톱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고 청순한 외모와 8등신 비율을 자랑하는 모델 김진경이 '우결'을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진경은 보그, 더블유, 엘르 등 다수의 라이센스 매거진 화보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또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 온스타일 '데빌스런웨이'에도 출연하며 방송계에 입지를 다졌을 뿐만 아니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CJ E&M 드라마 사업국이 선보였던 패션 웹드라마 '옐로우'에 '이루다'역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그녀는 올해로 갓 스무 살이 되었으며 '우결'을 통해 소녀에서 여인으로 성장해가는 모습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김진경의 상대 배우자 역할은 오는 14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토요일 오후 4시 50분에 공개된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