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슈퍼맨' 다을과-대박이가 얼굴을 예쁘게 단장하고 '프리티 보이'로 변신했다.
15일 방송될 KBS 2TV'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30회'우리 아이로 키우기'가 방송된다. 지난주에 대박이가 다을의 집에 방문해 의형제를 맺은 가운데, 이번엔 다을과대박이 메이크업 놀이에 푹 빠진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다을은 수준급 립스틱 칠로 깜짝 놀라게 하더니, 새초롬한 표정까지 지으며 깜찍함을 폭발시켜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대박은 비글 누나 설아-수아에게 배운 화장법으로 얼굴을 화려하게 꾸며 시선을 모았다.
바로 대박이 립스틱을 입술이 아닌 얼굴 전체에 펴 바른 것. 대박은 립스틱을 손에 넣자마자 박력 넘치게 자신의 얼굴에 립스틱 칠을 해 소다 남매를 깜짝 놀라게 했다. 나아가 대박은 꽃분홍색으로 변한 자신의 얼굴이 만족스러운지 해맑은 웃음을 터트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개성만점 화장법으로 프리티 보이로 변신한 다을-대박의 두 번째 만남 스토리는 어떨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30회는 1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