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장미수 가득 로즈워터 쿠션 크림 출시

기사입력 2016-05-23 08:46


사진제공=마몽드

[스포츠조선 배선영기자] 마몽드에서는 5월 로즈데이를 맞이하여 장미수를 가득 담은 신개념 쿠션 크림 로즈워터 쿠션 크림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불가리아 장미계곡의 온화한 햇살을 받고 자란 다마스크 장미 화장수를 80.33% 함유하여 더욱 촉촉하고 깊어진 향으로 다른 장미수와의 차별성을 꾀했다.

이 제품은 성분손상을 최소화 하기 위해 30도씨 이하의 저온에서 초고압으로 유효성분을 추출하여 갓 수확한 신선한 장미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냈다. 대부분 장미수를 추출할 때에는 스팀을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마몽드 꽃 연구소는 장미 꽃잎에 뜨거운 열을 가할 경우 미용성분이 파괴되고 변색이 될 것을 염려하여 열을 가하지 않는 방법을 택한 것이다.

또 로즈워터 쿠션 크림은 생크림과 같은 고밀도 쿠션 텍스처로 피부 진정과 보습을 한번에 해결했다. 이 제품은 가볍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면서 쫀쫀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로즈워터 토너 다음 단계에서 에센스와 로션, 크림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스킨케어 제품으로도 손색없다. 특히 습기가 많은 여름 날씨에 스킨 케어 단계를 최소화하고 간편함을 추구하려는 고객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

마몽드 관계자는 "저온 초고압 추출법으로 장미수의 성분 변화를 최소화했기 때문에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로 진정 보습이 필요한 고객에게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라고 말하며 "다가오는 로즈데이에 장미와 함께 선물한다면 더욱 로맨틱한 기념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sypov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