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 이솝 한남 시그니처 매장 오픈

기사입력 2016-06-02 13:50


이솝, 한남 시그니처 매장 오픈, 사진제공 = 이솝

[스포츠조선 이한나 인턴기자]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Aesop)이 세 번째 시그니처 매장 이솝 한남을 오픈 했다.

이번 이솝 한남 시그니처 매장은 현대백화점 판교, 갤러리아 63시티 면세점에 이어 서아키텍스와 세 번째 협업을 통해 완성했다. 해당 매장에서는 재료, 형태, 색채 등 특정 사물의 중요성을 강조한 20세기의 대표적인 아티스트 도날드 저드(Donald Judd)에게 영감을 받아 물성의 단순함에서 찾아지는 아름다움에 주목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 주변 환경과의 자연스러운 조화를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이솝 한남 시그니처 매장 또한 한남동의 특징을 담아냈다. 디자인, 문화, 음식 등 다양한 흐름을 멋스럽게 보여주는 한남동의 간결하고 현대적이면서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표현하기 위해 주재자로는 건 메탈(Gun Metal)을, 수전은 브라스를 활용해 표현했다.

시그니처 매장에서는 이솝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오일 버너 블렌드와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포스트-푸-드롭스 등 백화점과 공식 웹사이트에서 판매되지 않는 시그니처 매장 전용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솝은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이솝 한남점과 이웃해있는 카페 머그포래빗과 신제품 허벌 데오도란트의 주 허브 성분들을 담은 로즈마리 진저 레몬에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메뉴는 여름 기간 한정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머그포래빗 이태원점에서 만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