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2016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스킨케어 부문 대상

기사입력 2016-06-02 13:50


사진제공 = 피지오겔

[스포츠조선 이한나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1일 한국 소비자 협회가 주관한 2016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과 삶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 입법, 소비자 행정, 소비자 문화친선, 소비자 브랜드, 소비자 경영, 소비자 권익증진 등 6개 부문에 대해 우수성을 평가해 선정된다.

피지오겔 보습제의 독자적인 성분인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Physiogel BioMimic Technology®1)는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였으며, 트러블 걱정 없이 모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피지오겔 대표 제품은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DMT) 페이셜 크림은 피부의 보호막이라고 할 수 있는 지질층과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된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어 자극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보습 크림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피지오겔의 우현주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수상은 피지오겔의 제품력과 소비자들의 경험에서 오는 브랜드에 대한 믿음이 만들어준 결과라고 생각하고, 작년에 이어 연속으로 스킨케어 부문에서 선정되었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