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할 수 없는 미세먼지, 클렌징으로 올킬

기사입력 2016-06-03 08:45


[스포츠조선 최정윤 인턴기자] 입자가 작은 미세먼지는 모공 침투 후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부득이하게 외출을 해야 할 경우 마스크를 쓰거나 집에 돌아온 후 꼼꼼한 세안이 필요하다. 하지만 각질제거를 자주 하거나 세게 문지르게 되면 피부에 치명적인 상처를 줄 수 있다. 이에 자극은 최소화, 부드럽게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사진제공=씨엘포
씨엘포(CL4)의 울트라 하이드라 클렌징 로션

맞춤형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씨엘포(CL4)는 산뜻한 로션 타입의 울트라 하이드라 클렌징 로션을 선보였다.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잔여물 및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한다. 파파야 열매, 자몽 추출물 등 식물성분이 함유되어 스트레스를 완화해줄 뿐 아니라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해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현재 중국 수출무역 위생허가(CFDA)를 취득해 중국 화장품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한 제품이다.


사진제공=마몽드
마몽드의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폼

초미세먼지(PM 2.5)까지 말끔하게 씻어내주는 마몽드의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제품이다. 3가지 연꽃 성분으로 피부 보습인자는 그대로, 환한 얼굴로 가꾸어주는 브라이트닝 기능도 갖췄다. 양이온 폴리머가 함유된 콤플렉스의 자석 원리를 응용해 미세먼지를 강하게 끌어당겨 제거해준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