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할 수 없는 미세먼지, 클렌징으로 올킬

기사입력 2016-06-03 08:45


[스포츠조선 최정윤 인턴기자] 입자가 작은 미세먼지는 모공 침투 후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부득이하게 외출을 해야 할 경우 마스크를 쓰거나 집에 돌아온 후 꼼꼼한 세안이 필요하다. 하지만 각질제거를 자주 하거나 세게 문지르게 되면 피부에 치명적인 상처를 줄 수 있다. 이에 자극은 최소화, 부드럽게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사진제공=씨엘포
씨엘포(CL4)의 울트라 하이드라 클렌징 로션

맞춤형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씨엘포(CL4)는 산뜻한 로션 타입의 울트라 하이드라 클렌징 로션을 선보였다.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잔여물 및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한다. 파파야 열매, 자몽 추출물 등 식물성분이 함유되어 스트레스를 완화해줄 뿐 아니라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해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현재 중국 수출무역 위생허가(CFDA)를 취득해 중국 화장품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한 제품이다.


사진제공=마몽드
마몽드의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폼

초미세먼지(PM 2.5)까지 말끔하게 씻어내주는 마몽드의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제품이다. 3가지 연꽃 성분으로 피부 보습인자는 그대로, 환한 얼굴로 가꾸어주는 브라이트닝 기능도 갖췄다. 양이온 폴리머가 함유된 콤플렉스의 자석 원리를 응용해 미세먼지를 강하게 끌어당겨 제거해준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