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절친 헤이즈와 신곡 깜짝 '스포'...어떤 내용이길래?

기사입력 2016-06-17 08:40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새 앨범 발표를 앞둔 래퍼 키썸(KISUM)이 '음소거 스포 영상' 공개로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키썸은 17일 자정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절친' 래퍼 헤이즈(Heize)와 함께한 독특한 '음소거 스포 영상'을 깜짝 공개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영상은 키썸의 미니앨범 'MUSIK(뮤직)'의 수록곡 'No Jam(노잼)'의 스포 영상으로, 음원은 완전히 음소거 된 상태로 키썸과 헤이즈의 '흥' 많은 모습이 담아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자동차 속에 앉은 키썸과 헤이즈는 뒷자리에 앉은 두 명의 핫한 남성과 함께 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어디론가 향하던 키썸과 헤이즈는 신나는 리듬에 몸을 맡긴 듯 신나게 춤을 추고 있어 과연 '노 잼'이 어떤 곡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스포 영상에 이어 오는 18일 자정에는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옥타빵' 스포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라 키썸의 신곡에 쏠리는 기대는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최근 신곡 '맥주 두 잔'을 발표하고 멜론, 엠넷, 벅스, 지니, 네이버 뮤직, 올레 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새로운 '음원 강자'로 떠오른 키썸은 새로운 미니앨범으로 '맥주 두 잔'의 거센 인기를 이어간다는 각오다.

한편 키썸의 미니앨범 'MUSIK(뮤직)'은 오는 23일 자정에 공개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