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VS유연석VS송중기, 여심 스틸러들의 달콤 묻은 셔츠

기사입력 2016-06-20 07:50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여심을 뜨겁게 달구는 대표 훈남 3인방이 있습니다. 영화 '해어화'의 시대의 여심스틸러 유연석과 '태양의 후예'의 대세 송중기 그리고 최근 '디어 마이 프렌즈'속 연하남 캐릭터를 통해 다시 존재감을 입증한 조인성이 그 주인공인데요. 그들이 선보이는 패션의 공통점은 꾸민듯 안꾸민듯 편안한 패션을 선보인다는 점, 특히 패턴이 적절히 가미된 셔츠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스타 패션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도 그들의 패션은 연일 화제~ 특히 인기였던 훈남셔츠 아이템 세 가지를 소개합니다.


사진=블로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송중기X블루, 그 느낌 알텐데' 중국 팬미팅을 통해 중화권 팬들과 만난 송중기, 이날 그는 산뜻하고 깔끔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셔츠를 선택했습니다. 화이트와 블루의 조합은 그의 화사한 미소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코튼 소재로 하늘하늘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는 아이템입니다. 가슴부분 포켓은 깜찍한 포인트네요. AMI의 제품.


사진= 트루젠 제공
'유연석, 어깨깡패의 헨리넥' 팬사인회에 등장한 유연석은 편한 느낌의 린넨 헨리넥 셔츠를 착용했습니다. 과하게 멋이 들어간 느낌을 피하면서도 포멀한 인상을 주는 그레이 체크가 인상적이네요. 시원하고 관리가 편한 린넨 셔츠는 봄&여름 잇 아이템인거 다들 아시죠? 트루젠 제품.


'조인성표 웨스턴' 고현정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는 조인성의 모습~ 그는 웨스턴 스타일에서 영감받은 유니크한 체크패턴 셔츠로 스타일리시한 감각 뽐내고 있습니다. 옅은 그레이와 화이트의 배색이 은근 빈티지한 무드를 전해요. 올세인츠 제품.


사진제공= AMI, 올세인츠, 트루젠

gina100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