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공심이' 온주완, '세월 역행 미모' 꿀팁 대공개

기사입력 2016-06-22 08:46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SBS 주말특별기획 '미녀 공심이' 온주완의 동안 외모 관리법이 화제다. 세월을 역행하는 듯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그가, 자신만의 특별한 외모 관리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오늘 22일(수)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네이버 포스트(http://me2.do/FvCZh6nQ)에는 SBS '미녀 공심이' 촬영 중인 온주완의 모습과 함께, 그만의 특별한 미모 관리 비법이 공개되었다.

평소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많기로 소문난 온주완은,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옷 매무새와 헤어 스타일, 메이크업을 정돈하며 흐트러짐 없는 모습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충분한 수분섭취와 간단한 귀 마사지로 밤샘 촬영에도 끄떡없는 피부와 체력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또한,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환한 미소는 안면 근육 스트레칭 뿐 아니라, 현장 스태프들의 지친 마음까지 정화시키며 현장 '해피 바이러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화보 촬영현장을 방불케 하는 아우라의 온주완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물 오른 꽃미모와 달달한 눈웃음, 숨막히는 카리스마로 뭇 여심을 강탈하며 '괴도온팡'이라는 별명을 얻고 있는 것.

이처럼 온주완이 특별한 미모 관리 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편, 지난 19일(일) 방송된 12회에서 '석준표 납치사건'에 엄마가 연루되었음을 알게 된 준수(온주완 분)가 충격에 사로잡힌 모습으로 엔딩이 장식돼 과연 그가 어떤 결정을 내릴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온주완이 출연 중인 SBS 주말특별기획 '미녀 공심이'는 오는 25일(토) 제 13회가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